안녕하세요
난생처음 컴플레인글 올려봅니다
인터넷에 구매후 댓글도 다 만점 으로 만족스럽지 않아도 나쁜 댓글 단적 한번 없지만
오늘 전화받으시는 중국직원분 태도가 많이 실망스럽네요
여기 학원다니시는 학생들한테도 이딴 태도를 응대를 하는지 의문스럽네요
제가 돈을 내고 서비스를 받는 입장인데, 서류를 처 받던 말던 그런 태도로 말씀을 하셔서
서울공자아카데미가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 직원교육을 어떻게 시키면 고객님한테 이러는지
그냥 받겠으면 메일 처 보내놔 이런식이고
제가 "직원분 고객님 응대하는 태도가 그러니 기분이 나쁘다고" 컴플레인을 제기하니 "빨리 처받겠으며 방문하세요" 이런식으로 말을하고 전화를 확 끊어버리고
급하니까 퀵으로 받고 싶다고 전화를 하니 "퀵으로 받으실거에요 말거에요 " 하고 전화를 확 끊어버리시고
고객님 전화를 지가 하고 싶은 말만 하고 해결하지도 않고 확 끊어버리는 상담원이 있나요?
급한 사정이 없이 전화를 하는 사람이 있나요?
궁금한 사항이나 급한 용건이 있으니 전화를 해서 협조를 구하는건데
제가 무슨 거기서 공짜 서류를 받는거도 아니고
제 돈을 내고 서비스를 받는 입장인데 싸가지 없고 쌀쌀맞은 직원분 태도에
설마 공자아카데미인데 이런 최소한의 교육도 않시키고 전화응대를 하는지 진짜 의문스럽네요
그 누가 돈을 내고 서비스를 받는 입장에서 이 따위 태도가 용납이 되는지
이 글을 보시는 분도 돈을 내고 지금 서비스를 받는 입장에서 처 받아가던지 말던지 그딴 식으로 하면 기분이 좋을 분은 없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성함을 여쭤봐도 말씀을 않하시고
제가 하는일 없이 일부러 싸울려고 전화를 하는거도 아니고 당연히 급한 상황이 있으니까 여쭤본건데
그럼 그 정도 문의도 못하고
공자아카데미는 고객님의 요청사항이 어떻건 무시하고 그냥 돈은 받았으니 서류는 처 받아가던지 말던지 예요?
주소보내달라는 문자를 받았으니 오늘 당장 보내주시냐 아니면 좀 늦게 보내주시냐 급한 상황이니
여쭤볼려고 전화를 했는데
그냥 직원분이 말씀하시고 싶은것만 말씀하시고 처 받던지 말던 급하면 니가 알아서 방문하던지 말던지 이런식이라서
놀라움을 금할길이 없네요
저런 수준의 직원이 공자아카데미에서 전화응대를 하신다는것 자체가
홈쇼핑, cs팀 처럼 전문적인 전화응대는 아니더라도 고객님 대하는 최소한의 예의는 있는 분이 전화응대를 하면 나을거 같네요
참고하시라고 보내드립니다
수고하세요